그라스울의 특징

이소바 그라스울은 가늘고 균일한 섬유경으로 섬세하게 집면되어 열전도율이 낮아 단열 및 보온효과가 뛰어나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.

소리가 이소바 그라스울을 통과하면서 미세하고 균일한 섬유 사이에 형성된 미세기공에 의해 흡수되어 흡음 효과가 뛰어나 조용하고 안락한 생활환경을 제공합니다.

이소바 그라스울은 천연 규사를 사용한 무기질 유리섬유 보온단열재로서 KS(한국표준), ASTM(미국재료시험학회) 등 국내외 인증기관의 기준을 충족시키는 1급 불연재로써 불에 타지 않을 뿐 아니라 유독가스를 거의 방출하지 않습니다.

이소바 그라스울은 부드럽고 유연하여 가위나 칼 등으로 쉽게 자를 수 있어 다양한 장소 및 건축구조에도 시공이 용이합니다. 특히 섬유길이가 길어 압축 복원력이 뛰어나 운반, 보관, 취급이 쉽습니다.

그라스울은 자연으로부터 얻은 원료인 규사를 주 재료로 사용하여 만들며 석유를 여러 차례 정제 가공한 유기단열재와 달리 프레온가스 방출이 없습니다. 또한 제품이 생산되어 폐기 될 때까지 사용되는 에너지 소모량은 유기단열재에 비해 적어 지구온난화 방지 및 에너지 자원 보존에 기여하고 있습니다.

이소바 그라스울은 제품에 발수 처리를 하여 습기에 의한 단열성능 저하현상이 없으며 제품이 물에 젖은 경우에도 빠른 시간 내 발수시켜 제품 복원력이 뛰어납니다. (발수처리 제품에 한함)

이소바 그라스울은 뛰어난 단열, 흡음성 및 우수한 화재안정성까지 갖춘 무기단열재로 시간의 경과에 따른 형태 변화 및 부식성이 없을 뿐 아니라 가격도 저렴한 경제적인 건축자재입니다.

이소바 그라스울은 파유리를 수거하여 원료로 사용하여 GR(Good Recycled) 인증서를 취득함으로써 자원 재활용을 통해 환경보존에 기여하고 있습니다.